회장인사말
  • 동영상 인사말
  • 회장 소개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인천장애인정보화협회 한금주 회장 입니다.

저희 인천장애인정보화협회를 찾아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인천장애인정보화협회는 장애인의 정보격차 해소사업을 위해 2000년도부터 끊임없이 정보화교육을 실시하여 장애인, 장애인가족, 소외계층에게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는 IT시대 장애인과 소외계층에게 사회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기 위해 협회는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기초 교육부터 SNS 소통과 1인 미디어 제작까지 시대적 변화 맞게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하고 있으며, 인천복지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다양한 복지 정책과 복지사각지대의 있는 소외계층에게 파수꾼 역할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천장애인정보화협회는 장애인, 장애인 가족, 소외계층에게 현실적 복지실현을 위하여 교육과 소통을 통해실천적 복지사업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IT를 통한 장애인의 편견 없는 세상, IT를 통한 적극적인 사회참여, IT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단법인 인천장애인정보화협회 한금주

주소 : 405-800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3동 26-3 인천사회복지회관 106호
전화번호 : (032)887-8500 팩스번호 : (032)885-8181
CopyRight (c)2015 by www.itwelfare.or.kr.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