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종합뉴스

모토

여성종합뉴스는 사람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발행인:조현, 편집국장 : 민일녀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로31번길62
연락처 : 032-773-4321
팩스: 032-766-9788
이메일: womannews.net

  • 1번째) 사진
  • 2번째) 사진
이전
  • 1번째) 썸네일 사진
  • 2번째) 썸네일 사진
다음

여성종합뉴스는

언제나 한결같은 정도 정신을 독자에게 사랑받는 여성종합뉴스가 되겠습니다.

정치부-풀뿌리 민주주의 최전방에 있으며 작은 여론도 확성기 처럼 크게 듣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귀와 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제부-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민들의 안정적인 경제 활동을 대변할 수 있는 역할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사회부-진실을 추구하는 언론의 정신과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 원칙, 소외계층의 고통을 어루만지는 휴머니즘을 앞세워 정론 구현의 일선에서 생생한 뉴스 전달과 독자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여론 광장의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문화부-문화 예술에 대한 예리한 비평, 지역 문화 현안에 의제 설정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체육부-체육 현실과 체육저변의 여론을 폭넓고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진부-정보, 뉴스, 사건과 사고현장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 하겠습니다.

편집기획부-레이아웃(면별 기사 사진, 제목배열), 제작등 편집의 모든 단계를 만들어 갑니다.

매체소개

언론을 이끌어가는 선도적인 뉴스지로 지역의 여론을 수렴하고 대변하며 최첨단시대의 대표적인 언론지가 되겠습니다.
세계의 흐름 속에 섬세한 따뜻함으로 매일매일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 정보, 사람관계, 재능, 교육등 생생한 보도를 알리는 첨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 세계 여성의 소식, 우리나라 여성단체, 영향력, 경영, 학술, 사건사고등의 소식과 교류에 빠른 전달에도 노력하고자 합니다.

주소 : 405-800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3동 26-3 인천사회복지회관 106호
전화번호 : (032)887-8500 팩스번호 : (032)885-8181
CopyRight (c)2015 by www.itwelfare.or.kr.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