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프로덕션

인사말

안녕 하십니까?
저희 마당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욕망”
우리가 무언가를 위해 움직이게 하는 가장 결정적인 요인이 아마도 욕망 일듯 합니다.

저희 마당은 고객의 “표현 욕구”를 위해, 그리고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최종 목적을 성취 하는데 일부분에 불과 하지만, 가장 강력하고도 유효한 도구로 영상을 제공 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코드는 이미 거부할 수 없는 명제가 되었고, 디지털 멀티미디어는 그중에서도 아주 유연하며, 효과적이고도 강력한 표현 수단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생각과 제품이 있어도 소비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는다면, 결코 다른 사람들의 동의를 구할 수 없을 것입니다. 고객의 표현 욕구를 위하여 저희 마당이 함께 하겠습니다. 가장 좋은 영상이란, 표현 하고자 하는 의도를 어떻게 구성 하고 기획 하는가가 결정 한다고 생각 합니다.
또한 좋은 기획은 의뢰인과 한 팀이 되어야 가장 효율적이고도 완성도 높은 영상 언어가 만들어 진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저희는 의사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 하여 “마당”이란 이름을 내걸게 되었습니다.
고객과 소비자와의 의사소통에 저희 “마당”이 도구가 되고자 합니다. 저희 “마당”은 끝임 없이 고객과 고민을 함께 하며 고객의 이해와 요구에 귀를 열겠습니다.
얄팍하고 가벼운 영상을 거부하며, 철학 있는 영상 미학을 저희의 모토로 보다 심층적인 영상 문화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또 다른 세상”을 꿈꾸며 영상이란 도구로, 오늘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희 “마당”은 부단히 “달리 사고하는 자”가 되기 위한 몸부림으로 고객과 한 호흡을 약속드립니다.

대표 : 김종출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2동 587번지 웅암B/D401호
전화 : 032-271-5082
팩스: 032-434-5082
이메일: ic-noin@hanmail.net

  • 1번째) 사진
  • 2번째) 사진
이전
  • 1번째) 썸네일 사진
  • 2번째) 썸네일 사진
다음
주소 : 405-800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3동 26-3 인천사회복지회관 106호
전화번호 : (032)887-8500 팩스번호 : (032)885-8181
CopyRight (c)2015 by www.itwelfare.or.kr.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